무인도의 디바 정보 몇부작 방송시간 인물관계도 출연진 목하 란주

무인도의 디바 드라마는 10월 28일부터 <아라문의 검> 후속으로 방송되는 tvN의 토일 드라마입니다. 우영우의 신드롬을 넘어설 지, 전작이 잘 되면 후속작에 대한 부담감이 상당할 듯 합니다. 우영우의 박은빈이 고심해서 골랐을 작품이라 기대해봅니다.


기본정보

  • 방송시간 : 토,일요일 오후 9시 20분
  • 몇부작 : 12부작
  • 스트리밍 OTT : 티빙, 넷플릭스
  • 채널 : tvN
  • 제작사 : 바람픽쳐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 연출 : 오충환 <빅마우스>, <스타트업>, <호텔 델루나>,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닥터스>, <별에서 온 그대>
  • 극본 : 박혜련 <스타트업>, <당신이 잠든 사이>, <피오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드림하이>, 은열
  • 출연진 : 박은빈, 김효진, 채종협, 차학연, 김주헌 외


무인도의 디바 포스터


줄거리

15년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의 디바 도전기


인물관계도

무인도의디바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서목하 / 박은빈

가수가 꿈은 전라도 외딴섬 소녀, 15년이라는 긴 세월을 무인도에서 홀러 버틴 인물로 세상 물정엔 어둡지만, 그보다 더 값진 이치를 얻어 세상 밖으로 나온다.

윤란주 / 김효진

서목하가 사랑하는 디바, 한때는 잘 나가던 가수였지만, 지금은 그렇지 못한 신세, 소멸한 줄 알았던 팬인 서목하가 나타나면서 조용하던 일상에 새로운 파도가 몰아치면서 인생의 장르 변환을 꾀한다.

강보걸 / 채종협

방송 예능국 PD, 예능 PD답지 않게 과묵하고 차분한 기질의 소유자, 좋고 싫은 내색을 하지 않고 감정 표현 역시 선명하지 않다.

강우학 / 차학연

강보걸의 형이자 방송국 보도국 사회부 기자, 인간적인 매력을 물론 궁금한 건 못 참는 근성의 사나이로 가족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

이서준 / 김주현

윤란주가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사 대표, 학벌, 인물, 매어 무엇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엘리트로 1인 기획사를 대형 엔터테인먼트로 성장시킨 입지전적 인물이다.





무인도의 디바는 우영우 신드롬을 일으켰던 배우 박은빈의 우영우 이후 차기작으로 선택한 작품이라, 더욱 더 관심을 받고있는 드라마입니다. 전작의 대 히트로 인해 차기작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을 터, 어떤 선택을 했을지 곧 알게 될 텐데요..

흥행을 논하기 이전, 캐스팅이 너무 좋아서 드라마 시작전부터 기대감은 아주 높아집니다. 한때 인기 많았던 유명 연예인에서, 지금은 한물간 추억의 연예인, 그런데, 서목하라는 찐팬이 나타나면서 제2의 인생을 꿈꾸게 되는 주인공 윤란주 역은 김효진 배우가 맡았습니다. 박은빈과 김효진의 워맨스가 어떻게 연출이 될지..


절망적인 상황에서 가느다란 빛이 보여지면서 가지게 되는 설레이는 희망.. 이런게 좀 필요한 시기인지라..


쎈 언니 캐릭터의 김효진 배우, 너무 잘 어울리는 캐릭터인 듯, 천상 연예인의 외모에 자존심은 남아 있는 한물 간 연예인이라.. 아주 잘 된 캐스팅 인 듯 합니다. 김효진 배우의 연기 스타일과도 아주 잘 맞아 떨어지기에 캐릭터는 연기에 자연스럽게 묻어 나올 듯 합니다.


목하란주 커플 화이팅!!


남자 주인공의 채종협, 차학연, 김주헌 배우..

너무 네임드도 아니지만, 주 조연급으로 너무 식상하지 않은 배우들이라 드라마에 적당히 잘 어울릴 듯 해요, 아무래도 박은빈, 김효진 배우의 여자 주인공 위주의 드라마라, 남주까지 너무 네임드 이면 드라마가 힘이 많이 들어간 느낌.. 적당히 편안한 느낌이 들면서 호불호 갈리지 않으면서 연기력도 좋은 배우들이라, 두 여자 주인공의 캐미가 잘 살면 드라마는 아주 재미있지 않을까 싶어요.


걸죽한 사투리의 능청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는 박은빈, 화려했던 톱스타에서 한물 간, 망가진 모습의 연예인 김효진, 둘이 손을 잡고 다시 한번 도전하는 인생 역 주행기를 그린 드라마, 많은 사람에게 희망과 웃음을 주는, 밝고 희망 있는 드라마가 되었음 합니다.


전 이번 드라마의 박은빈 배우보다, 란주역의 김효진 배우님의 역할이 궁금합니다. 천상 연예인, 외모는 물론 피지컬까지.. 아들 둘 엄마이면서도 아직 까지 잘 관리하는 모습도, 남편 유지태와 사는 모습도 보기좋고.. 그냥 보기만 해도 좋은 배우 부부입니다.

김효진 배우와 아들 인스타 사진


그녀의 인스타를 보면, 프로답게 열심히 일하는 모습만큼 자연스런 일상의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두 아들, 큰아이 유수인, 둘째 유루이..두 아이들과의 일상적인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많은 분들은 배우 박은빈의 차기작으로, 우영우에 이은 드라마로 기대하고 계시지만, 개인적으로는 김효진 배우의 캐릭터가 너무 궁금하기에 이번 드라마가 많이 기다려집니다.


타고난 연예인이라는 말이 맞는 배우, 망가지는 역할도, 다시 재기하는 모습도, 박은빈 배우와 함께 현실에 지친 우리를 위한 힐링 드라마가 될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무인도의 디바는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채널 tvN에서 첫 방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