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진 특별출연 배우들

이재 곧 죽습니다 드라마는 주인공보다 더 주목 받는 특별출연 배우들이 있습니다. 환생을 반복하면서 바뀌는 인생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물 드라마로, 환생 하는 이재의 또 다른 캐릭터로는 최시원, 성훈, 김강훈, 장승조, 이재욱, 이도현, 김재욱, 오정세 배우입니다.



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진


최이재 / 서인국

취업에 실패한지 어언 7년, 흙수저로 태어나, 태어난 김에 살았지만 여지친구와 헤어지고, 취업은 안되고 삶의 의지가 없어졌다. 그래서 선택한 죽음, 죽음은 내 인생을 끝내줄 하찮은 존재에 불과하다는 유서를 쓰고 자살을 하지만, 죽음을 ‘하찮은 존재’로 여기는 유서로 인해 죽음에게 찍히고, 다시 태어나게 되는 시련을 겪게 된다.


죽음 / 박소담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에게 12번의 삶과 죽음이라는 심판을 내린 미스터리한 존재



이제 곧 죽습니다 특별출연배우들 사진



이재 곧 죽습니다 특별출연

특별출연하는 배우들의 배역은 아직 공개전으로, 배우들만 발표된 부분이라, 간단한 배우들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시원

1986년생, 키 183cm, 미혼,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슈퍼쥬니어 데뷔이전부터 연기활동을 했기에 연기면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대표작으로는 <그녀는 예뻤다>, <변혁의 사랑>, <술꾼도시여자들>, <사냥개들> 입니다. 특기는 중국어, 노래, 댄스, 연기입니다.


성훈

1983년, 키 185cm, 미혼, 소속사는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연예계 데뷔이전 수영선수로 활동하다 부상으로 그만두고,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대표작은 <신기생뎐>, <아이가 다섯>, <애타는 로맨스>, <결혼작사 이혼작곡>등이며,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김강훈

2009년생, 키 176cm,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어썸이엔티, 성장하고 있는 아역배우입니다. <동백꽃 필 무렵>의 강필구 역으로, 드라마의 히트로 인해 얼굴을 가장 많이 알렸으며. 드라마 대표작으로 <동백꽃 필 무렵>, <라켓소년단>. <재벌집 막내아들>입니다. 믾은 팬들에게는 아직도 동백꽃의 ‘필구’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장승조

1981년생, 본명은 장현덕, 배우자는 뮤지컬 배우 린아, 슬하에 1남1녀가 있습니다.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2014년 이후 드라마쪽으로 진출, 뮤지컬도 여전히 활동 중입니다. 대표작으로는 <돈꽃>, <아는 와이프>, <모범형사>등이 있습니다. 나이에 비해 상당한 동안 입니다.


이재욱

1998년생, 키 187cm, 소속사는 씨제이스튜디오, 대학을 입학하자마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바로 주연급으로 올라왔습니다. 대표작으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도도솔솔라라솔>, <환혼>등이 있습니다.


이도현

본명 임동현, 키 182cm,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2023년 8월 14일 공군 입대 예정입니다. 소속사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멜로, 코미디, 날카로움이 공존하는 유니크한 마스크에 목소리가 좋은 배우 입니다. 2017년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 대표작으로는<18 어게인>, <스위트 홈>, <오월의 청춘> <더 글로리>, <나쁜엄마> 등이 있습니다. <더 글로리> 이후 배우 임지연과 좋은 만남을 유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김재욱

1983년생, 키 183cm, 미혼, 소속사는 매니지먼트숲 입니다. 고등학교 시절 모델 활동을 하다가 <네 멋대로 해라>로 데뷔, 요즘은 활동이 좀 뜸 한 편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커피프린스 1호점>, <사랑의 온도>, <손 더 게스트>, <그녀의 사생활>등 입니다.


오정세

1977년생, 키 173cm, 배우자와 1녀 1남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프레인TPC, 1997년 영화 <아버지>로 데뷔하였습니다. 다양한 배역으로 연기 스팩트럼이 넓은 배우입니다.

<조작된 도시>에서는 사이코패스의 모습으로, <극한직업>에서의 ‘테드창’, <동백꽃 필 무렵>에서 ‘노규태’,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자폐스펙트럼 연기까지..

맘에 드는 배역 이면, 주연 조연 따지지 않고 지나가는 행인의 역할도 마다하지 않을거라 했습니다. 그래서 영화, 드라마 에서의 다작 배우, 가장 얼굴을 알린 작품은 <동백꽃 필 무렵>의 노규태가 인생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얼마전 김은희 작가의 <악귀>를 마친 이후, <스위트홈2>, <별들에게 물어봐>, <미스터플랑크톤>, <폭삭 속았수다>등, 예정된 작품이 줄줄이 대기중에 있습니다.



이상, 최이재가 환생 한 인물을 연기할 특별 출연 배우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가 원작으로, 주인공 이름 ‘이재’를 사용해서 제목만 살짝 변경했습니다.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올해 12월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인 티빙의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